티스토리 뷰

꿈해몽

은행꿈 어떤 꿈인가

사솔 2017. 8. 2. 23:59

오늘은 은행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말로 은행이라 하면 먼저 돈을 입금하고 출금하는 영어로 BANK라 부르는 은행이 있을 것이고 두 번째는 은행나무에서 열리는 열매를 은행이라고 칭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두 가지 꿈에 대해서 다룰 것이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은행꿈 첫 번째는 은행나무에서 떨어진 잎사귀를 책 한 페이지에 곱게 넣는 꿈입니다. 이 꿈은 해몽은 뛰어난 예술품을 창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본인만의 영감으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예술 작품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 은행나무의 열매인 은행 알을 줍고 있는 꿈은 태몽일 경우 아주 명철한 두뇌를 가진 아이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갑작스런 횡재수로 인해서 재물이나 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은행꿈 어떤 꿈인가

 

# 은행꿈 세 번째는 은행나무의 가지마다 꽃들이 화사하게 핀 꿈입니다. 이 꿈은 시나 소설 등 문예작품을 새롭게 출간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경사스러운 일이나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 은행 열매를 그릇이나 봉지 등에 가득 담는 꿈은 농사를 짓거나 유통 등의 사업에 뛰어들어서 큰 이윤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 재물이 크게 늘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 은행나무의 잎이 쌓여 있는 것을 보거나 은행나무의 열매를 가득 가지고 있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기회가 옴을 의미합니다. 또한 예술가의 경우에는 뛰어난 예술품을 창작하게 되고 사랑을 받게 됩니다. 

 

# 이번에는 돈을 다루는 은행에 대한 내용입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꿈은 갑작스러운 횡재로 인해서 많은 재물이나 큰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은행꿈 어떤 꿈인가


# 은행에 가서 적금이나 예금했던 돈을 찾는 꿈은 어떤 단체나 회사로부터 일거리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곧 많은 일거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 은행이나 증권 회사 등 금융에 관련된 곳에 방문하거나 담당자를 만났던 꿈은 출판사로부터 글을 청탁받게 되거나 이와 비슷한 일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 은행에 가서 적금이나 예금을 하는 꿈은 실제로도 알뜰하게 모은 돈을 저금하고 목돈을 마련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은행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은행나무의 열매인 은행이나 돈과 관계된 은행이 나오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았습니다. 이 글을 보셨다면 은행에 관계된 꿈을 꾸셨으니 곧 좋은 일이 생기실거라 믿습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꿈 해몽  (0) 2017.08.11
부처꿈 무슨 뜻  (0) 2017.08.10
도박꿈 화투꿈 노름꿈  (0) 2017.08.04
우박꿈 벼락꿈 알아보자  (0) 2017.08.03
메기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8.01
호랑이본꿈 어떤 뜻  (0) 2017.07.29
목화꿈 해몽은  (0) 2017.07.27
백마꿈 무슨 뜻  (0) 2017.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