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플래시 게임인 물과 불게임하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일단 게임을 하러 오신 분들은 포스팅 내용을 조금만 주의 깊게 읽어주시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얼마 전 인터넷을 하다가 물과 불게임하기라는 2인용 게임을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아주 단순한 것 같으면서도 의외로 게임을 같이 하는 두 사람의 협업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게임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불 캐릭터와 물 캐릭터가 나름 귀엽고 재미있게 표현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굳이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아시는 내용인데 각각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 다음 판으로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첫 판의 화면입니다. 불 캐릭터는 빨간색 다이아몬드를, 물 캐릭터는 하늘색 다이아몬드를 먹으면 됩니다. 상대방의 다이아몬드는 먹어지질 않습니다. 조작키는 간단합니다. 불 캐릭터는 W가 점프, A가 왼쪽, D가 오른쪽입니다. 물 캐릭터는 키보드 우측 아래에 위치해 있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조작을 하면 됩니다.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첫 판은 워낙 쉬워서 금방 클리어 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게임을 해보고 녹화를 해서 올린 것입니다. 제가 겜알못이라서 그런지 제가 플레이 한 영상을 보는데도 암 걸릴 것 같네요. ㅎㅎㅎ

 

 

아래를 클릭하면 실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물과 불게임하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물과 불게임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