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재호 사랑 글귀

사솔 2017. 7. 31. 01:03

재호 사랑 글귀 

 

재호 사랑 글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호 사랑 글귀라는 내용의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 검색을 하다 보니 재호 사랑 글귀라는 연관 검색어를 보았습니다.

 

 

전혀 알지 못했던 내용이라 어떤 내용인지 확인을 해보니 페이스북에서 jh1004_7라는 아이디를 쓰시는 재호님께서 예쁜 이미지와 사랑에 관한 글귀를 하나의 작품처럼 만들어 놓은 것이었습니다.

 

재호 사랑 글귀

 

다른 사람 눈에 들어오지 않을 만큼 내가 널 진짜 많이 좋아하긴 하나봐

 

재호 사랑 글귀

 

역시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있어야 가장 밝게 웃네

 

 

 

 

위의 내용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절대 어려운 내용들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초등학생 이상의 문장 해석 능력만 있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재호 사랑 글귀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재호 사랑 글귀

 

하루라도 안보면 보고 싶고 방금 헤어지자마자 보고 싶고 항상 보고 싶은 사람

 

재호 사랑 글귀

 

말투랑 행동이 살짝만 변해도 별의별 생각이 다든다

 

위의 내용을 보고 있으면 진짜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의 심정을 함축적으로 진실하게 담은 것 같아서 더욱 공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재호님 참 글을 잘 쓰시는 것 같습니다.

 

 

 

재호 사랑 글귀

 

‘걱정 안되게 연락 잘 해주는 사람이 진짜 최고인 거 같아’

 

위의 문구는 제가 생각할 때 정말 현실적인 내용 같네요. 너무 공감이 가는 내용이네요. ^^

이외에도 더 많은 이미지들이 하단에 있습니다.

 

재호 사랑 글귀

재호 사랑 글귀

재호 사랑 글귀

재호 사랑 글귀

재호 사랑 글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