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새봄 실물 사진

사솔 2017. 7. 25. 02:50

유튜브에서 오버워치 방송을 보다가 서새봄 씨가 나오는 방송이 추천 동영상에 떠서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이쁘장한 얼굴과 약간은 초등학생 같은 특이한 목소리가 상당히 귀여웠는데요. ^^

 


 

 

동영상을 몇 개 보다 보니 왠지 모르게 공통점이 발견되었는데요. 얼굴에는 고양이 수염 같은 것을 그렸고 매번 바뀌는 의상과 약간은 특이한 머리띠가 눈에 띄었어요. 아~ 알아보니 고양이 수염이 아니고 토끼수염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암튼 나름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라 메이크업 뒤에 가려진 서새봄 실물에 대해 궁금해졌어요. 서새봄 실물이란 단어를 가지고 검색을 해봤지만 많은 사진이 나오지는 않네요. 그래도 여기저기 뒤져봤어요. 그래서 찾은 게 위에 있는 사진이에요. 

 

 

 

 

페이스북에 있는 사진인데 다른 모습들에 비해 화장을 거의 안한 것 같은 느낌의 사진이에요. 쌩얼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비비크림을 살짝 바른 것 같아요. 아니면 말구요. ㅋㅋㅋ 암튼 다른 모습들에 비해 상당히 차분하고 청순(?)한 모습인 것 같아요. ㅎㅎ

 

서새봄 실물 사진


그리고 위의 사진은 포모스라는 사이트에 어떤 분이 올린 사진을 퍼온 것인데 잘 모르겠네요. 어떠세요? 서새봄 실물 같으세요? 제가 보기에는 같은 사람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암튼 중요한 건 제가 보기에는 서새봄 씨가 상당히 귀엽다는 것이에요. ㅎㅎㅎ 갑자기 새봄 씨의 팬이 되어 버린 것 같네요. 지금까지 서새봄 실물 사진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