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별태몽 알아보기

사솔 2017. 6. 28. 02:1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부부가 꾸면 좋을 꿈인 태몽에 관해서 얘기를 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꿈을 꾸고 나면 태어날 아이가 왠지 위대한 사람이 될 것만 같은 별태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 별태몽 첫 번째로 별이 꿈을 꾸는 사람의 옆으로 떨어지거나, 별을 치마로 받거나, 떨어지는 별을 삼키는 꿈입니다. 이것은 태몽입니다. 태어날 아이는 커서 큰 공적을 쌓게 되거나 사업을 크게 벌려서 세상에서 유명한 사람이 되는 꿈입니다.

 

별태몽 알아보기

 

- 별태몽 두 번째는 별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주변에는 수많은 나비 떼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본 꿈입니다. 이것은 태몽으로, 앞으로 유명한 사람이 될 남자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 별태몽 세 번째는 별이나 달을 보면서 간절히 기도를 하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을 결혼한 여성이 꾸었을 때는 태몽일 가능성이 높고 유명한 예술작품을 만들거나 새로운 것을 창작하게 되는 꿈입니다.

 

 

 

 

- 하늘로 올라가서 하늘 위에 있는 별을 따서 먹은 꿈은 결혼한 여성의 경우에는 태몽입니다. 또한 출세를 하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별에 관한 태몽이 많질 않아서 이번에는 별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북두칠성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고 뿌옇게 보이는 꿈은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별태몽 알아보기

 

- 별들이 가을철 낙엽이 떨어지는 것처럼 떨어지는 모습을 보는 꿈은 운영을 하고 있는 사업체로 인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 새벽별이 유난히 빛나고 있는 걸 보고 있는 꿈은 원하고 바라는 일들이 이뤄지거나 입신양명 하게 되는 꿈입니다. 발명이나 연구 업적을 통해 세상 사람들에게 유명해지게 됩니다.
 

 

- 별이 넓은 바다 위로 떨어져 파랗게 물든 물꽃으로 변하는 걸 본 꿈은 굉장한 작품을 만들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신비한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별의 색이 바래있고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는 꿈은 현재 자기 자신의 자리가 위태해질 수 있고 직업을 잃거나 시험에 떨어지는 등의 불행이 닥쳐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별태몽과 별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 모두 원하시는 꿈을 꾸시고 소원성취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