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입니다. 이번에는 똥많이싸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용이나 돼지 등이 나오면 아주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똥도 마찬가지인데요. 꿈에서 똥이 나오면 재수가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똥많이싸는꿈은 어떤 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똥많이싸는꿈 첫 번째는 자기 자신이 싼 똥이 산과 같이 높고 커다랗게 쌓이는 꿈입니다. 이것은 자신이 벌려놨던 사업이 크게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역시 운수가 좋은 꿈입니다.
두 번째 자신의 속옷에 똥을 한 바가지 싸는 꿈은 많은 재산, 많은 돈이 생길 운이고 산해진미를 먹을 수 있는 꿈입니다. 이것 역시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똥많이싸는꿈 대박 꿈의 전조


똥많이싸는꿈 세 번째 꿈은 별 특징 없이 그냥 똥을 싸는 꿈입니다. 이것은 제조업이나 무역업의 사업에 투자해서 큰 이익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을 이곳저곳 다니다가 마지막 한 곳에서 시원하게 일을 본 꿈은 여러 사업을 하다가 마지막 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이익을 보는 꿈입니다.

 

 

 

 

자기 자신이 싼 똥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은 운영하는 사업체가 전진적으로 번성을 하는 꿈입니다.
똥을 밭에 골고루 뿌리는 꿈은 제조업이나 유통업에 투자해서 큰 성과를 올리고 그로 인해서 많은 수익과 이윤은 남기게 됩니다.

 

똥많이싸는꿈 대박 꿈의 전조


화장실에 똥이나 오줌 등이 진득하게 깔려 있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점점 늘어나게 되고 총운까지 좋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신형이나 구형 화장실 상관없이 변기에서 오줌이나 똥이 밖으로 넘쳐흐르면 아주 좋은 꿈입니다.


 

똥 한 무더기가 마당 곳곳에 흩어져 있는 꿈은 여러 방면에서 돈이나 값 비싼 재물들이 넘쳐 들어오는 꿈입니다. 혹시나 밀려 있는 외상값이 있다면 외상값을 받게 되거나 큰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똥많이싸는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