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자매주제곡 노래 가수 별로 모아서 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발매된 광자매주제곡 노래를 모아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OST가 발매된 것은 총 7장의 앨범이며 참여 가수는 이날치 밴드를 시작으로 버나드 박, 채운, 츄, 이창민, 한림 그리고 최근에는 누구나 아는 그 이름 바로 영탁 님도 주제가를 불러주셨는데요. 첫 번째 들어볼 곡은 영탁 님이 부른 오케이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탁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탁 오케이

영탁 님이 불러준 광자매주제곡 잘 들어보셨나요? 신나는 반주와 영탁 님의 멋들어진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수십 번 연속해서 들어도 전혀 질리는 않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 또한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편집해서 그런지 장면 장면마다 당시에 시청하던 기억이 있어서 기분 좋게 보고 있습니다.

 

2. 버나드 박 프로포즈

두 번째 곡은 버나드 박의 프로포즈입니다. 광식이와 예슬이의 모습이 참 예쁘게 나오네요. 드라마 장면을 이렇게 모아놓으니 멋진 뮤직비디오가 완성되네요. 이 곡은 세 번째 발매된 OST곡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광자매주제곡 두 번째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3. 광자매주제곡

이외에도 광자매주제곡은 여러 곡이 더 있는데요. 첫 번째와 두 번째 발매된 이날치 밴드의 광자매 납신다와 의심 그리고 네 번째 발매된 채운의 마음이 스르륵, 그리고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츄가 부른 좋아서 좋아해, 이창민의 이별소리, 한림의 너에게 갈게까지 총 여섯 곡을 이어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치 - 광자매 납신다

 

이날치 - 의심

 

채운 - 마음이 스르륵

 

츄 (이달의 소녀) - 좋아서 좋아해

 

이창민 - 이별소리

 

한림 - 너에게 갈게

 

그리고 아래는 정식 발매되지 않은 김경남 님의 신나는 트로트곡 오키도키입니다.

 

오케이 광자매 삽입곡 김경남 (한예슬) 트로트 노래 - 오키도키

오케이 광자매 삽입곡 김경남 (한예슬) 트로트 노래 - 오키도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삽입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날치, 채운, 버

andy2017.tistory.com

현재까지 발매된 광자매주제곡 8곡을 들어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곡을 가장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