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오 삼광빌라 OST 4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곡은 1998년 박상민 님이 발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하나의 사랑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노래는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소연 님이 불러주겠습니다. 그럼 소연님이 부르는 하나의 사랑 바로 듣겠습니다.



   



가슴속에 차오르는 그대 이렇게 외면하지만 나는 이미 알고 있잖아 그댈 원하고 있어 /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속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함께 할 수 없는 사랑은 이젠 견딜 수가 없어 /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 돌아서서 젖어 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 거야 / 서로 잠시 멀리 있다 해도 이제는 느낄 수 있어 오직 내가 꿈꿔왔던 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 돌아 서서 젖어 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 거야 그댄 알 수 없을 거야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2


두 번째 들어볼 곡은 1989년 이상은 2집에 수록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곡 사랑할거야 입니다. 저도 그 당시에 이 곡을 꽤나 좋아했던 기억이 있네요. ^^ 가사 중 소중했던 그 날들은 지나도 아름다운 사랑을 할거야 라는 부분을 참 좋아했습니다. 그럼 바로 빨간의자 수경님의 사랑할거야 듣겠습니다.




빨간의자 수경님의 사랑할거야를 들으며 풋풋한 20대 청춘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도 그 옛날 젊었을 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곡은 스텔라장 님이 2018년 발표했던 곡으로 요즘 청춘 이라는 곡입니다. 따뜻한 음색과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한올 님의 노래 바로 듣겠습니다.



다음 곡은 1991년 가수 이상우님이 발표해 크게 인기를 얻었던 곡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입니다. 노래는 걸그룹 엘리스의 소희 님이 불렀습니다. 영상 내용은 극 중 큰 흐름을 이어가는 젊은 커플의 알콩달콩한 장면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




마지막 곡은 11월 7일 업로드된 따끈따끈한 곡으로 남영주 님이 부른 괜찮을까 입니다. 참고로 남영주 님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3로 얼굴을 알린 후 연애의 참견이나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도 같이 걷고 있는 유명한 아티스트입니다. 오 삼광빌라 OST 신곡 바로 듣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주님의 목소리를 참 좋아했는데 역시나 이번 노래도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네요. 지금까지 오 삼광빌라 OST를 들어봤습니다. 이곳에서 빠진 곡들이 몇 곡 있는데 그 곡들은 아래에 있는 박스를 클릭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