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명섭 설하수 청실홍실 무료노래 (1956년 송민도 안다성)


조명섭 설하수 청실홍실 무료노래 (1956년 송민도 안다성)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노래 청실홍실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6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조남사 님이 작사를 하시고 손석우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은 송민도, 안다성 님이 부르셨습니다. 오늘은 조명섭, 설하수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조명섭 설하수 님이 불러준 청실홍실 잘 들어보셨나요? 제 기억이 맞는다면 명섭님이 가요무대에 나와 듀엣으로 노래를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일 텐데요.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파트너인 하수님과의 하모니가 정말 훌륭했던 무대였습니다. 두 분의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조명섭 설하수 청실홍실 무료노래 (1956년 송민도 안다성)2


조금 오버하자면 두 분의 목소리를 모아 듀엣 앨범을 제작해도 될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오늘 무대를 본 양쪽 기획사 관계자분들은 아마 그 생각을 했을 수도 있겠네요. 작년부터 시작된 트로트 열풍이 계속 이어져서 최근까지도 트로트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시기라 앨범제작이 괜찮을 수도 있겠네요.



앨범제작은 수익성이 제일 우선이기 때문에 그 부분은 관계자분들이 알아서 하시겠죠. 오늘은 노래 얘기하다가 앨범 제작 쪽으로 얘기가 많이 샜네요. ㅎㅎㅎ 그만큼 두 분의 하모니가 좋다는 얘기니까 계속해서 나쁠 것은 없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조명섭 설하수 청실홍실 무료노래 (1956년 송민도 안다성)3


조명섭 설하수 청실홍실 무료노래 (1956년 송민도 안다성) 끝~


허참 임희숙 김동아 나이

권성희 잊으리 노래듣기 (1974년 이승연)

김용임 내장산 무료노래 (2012년)

안성훈 울 엄마 노래감상 (2011년 정원수)

송가인 엄마 아리랑 무료감상 (2019년)

소명 김정호 최고 친구 무료듣기 (2017년)

김민희 수은등 무료감상 (1984년 김연자)

하윤주 동백 아가씨 노래듣기 (1964년 이미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