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항기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감상 (1971년)


윤항기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감상 (1971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별이 빛나는 밤에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1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이 노래의 원곡가수인 윤항기 님이 노래 가사는 물론 멜로디까지 완성하셨으며 오늘 무대 역시 항기 님이 노래를 불러주시겠습니다. 항기 님의 노래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윤항기 님이 불러주신 별이 빛나는 밤에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도 좋지만 목청이 아직까지 젊은 사람 못지않은 걸 보니 팬의 입장에서 참 기분이 좋은 무대였습니다. 항기님이 1959년에 데뷔하셨으니 데뷔한지도 벌써 61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는데요. 그래도 여전한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윤항기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감상 (1971년)2


제가 항기님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데 그건 바로 사람 자체가 멋이 있기 때문입니다. 젊을 때는 젊음의 멋과 매력이 있었다면 나이가 들고 난 후에는 또 그 나름대로의 멋이 항상 깃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한 사람에게 항상 느껴지는 멋이 있다는 것은 상당히 부러운 일이지만 아무나 가지긴 힘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많은 세월이 지난 후에도 무대에서 여전한 모습으로 노래를 불러주실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지금까지도 그 멋을 지니고 있는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정말 부럽습니다. 올해로 78세가 되신 항기님의 육체와 정신이 오랜 세월동안 지금과 같이 건강하고 맑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윤항기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감상 (1971년)3


그래야지 무대에 서신 항기님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테니까요. 써놓고 보니 항기님을 위하는 것이 아닌 저의 귀를 행복하기 위한 욕심이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시간 관계상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윤항기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감상 (1971년) 끝~


진미령 소녀와 가로등 무료감상 (1977년)

장보윤 애수의 소야곡 노래듣기 (남인수)

권성희 나성에 가면 노래듣기 (세샘트리오)

가요무대 신델라 가곡 별 무료듣기

신미래 강남 달 노래감상 (1927년 이정숙)

이병철 시골길 무료듣기 (1975년 임성훈)

최진희 보슬비 오는 거리 무료노래 (성재희)

장은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