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민호 첨밀밀 노래듣기 OST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뜻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첨밀밀 노래듣기 OST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뜻 사랑의 콜센타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수많은 화제를 뿌리면서 종영했던 미스터트롯의 바톤을 이어받아 새롭게 시작한 사랑의 콜센타의 시청률이 요즘 고공행진중인데요. 방송에서 나온 수많은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있지만 오늘은 2회 방송에서 나온 장민호 님이 부른 첨밀밀 OST 월량대표아적심을 들어보겠습니다.



   



장민호 님이 부른 첨밀밀 OST 월량대표아적심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방 반주가 여자키로 되어 있어서 민호 님이 노래 초반에 남자키로 변경해줄 것을 요청했지만 그냥 진행이 되었는데 그걸 가성으로 부드럽게 소화하는 민호 님을 보면 정말 놀랐습니다. 노래를 잘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장민호 첨밀밀 노래듣기 OST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뜻 사랑의 콜센타2


예전에는 중국이나 홍콩 쪽에서 유행하던 노래가 넘어와서 자주 듣고 부르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멋진 목소리를 가진 민호님의 목소리로 들어보니 정말 듣기 좋네요. 예전부터 이 노래를 좋아하긴 했는데 오늘따라 더욱 좋게 들리는 건 민호 님이 워낙 잘 불러주셨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장민호 님이 열창해주신 첨밀밀 OST 월량대표아적심의 뜻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저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하죠.’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 노래를 대부분 등려군의 노래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등려군은 리메이크를 했고 원곡가수는 진분란이라는 가수라고 하네요.


장민호 첨밀밀 노래듣기 OST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뜻 사랑의 콜센타3


2010년 중국 골든 멜로디 상에서는 지난 30년 동안 중국을 대표하는 가장 영향력이 있는 노래 1위로 이 노래를 선정했다고 하니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 방송을 중국 사람들이 본다면 중국 내 민호님의 위상도 상당히 올라갈 것 같네요. 아무튼 대단합니다. 아래는 이 노래의 가사를 한국말로 풀어놓은 가사와 더불어 대부분이 원곡가수로 생각하는 등려군의 노래를 올려놓았으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你問我愛你有多深,我愛你有幾分。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물었습니다.


我的情也真,我的愛也真, 月亮代表我的心。

나의 마음도 진짜입니다. 나의 사랑도 진짜입니다.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합니다.


你問我愛你有多深,我愛你有幾分。

당신이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얼마나 사랑하는지 물었습니다.


我的情不移,我的愛不變,月亮代表我的心。

나의 마음은 떠나지 않습니다. 나의 사랑은 떠나지 않습니다.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합니다.


輕輕的一個吻,已經打動我的心。

부드러운 입맞춤으로 이미 내 마음은 열렸습니다.


深深的一段情,叫我思念到如今。

깊고 깊은 마음에, 날 지금까지 그리워하게 만들었습니다.


你問我愛你有多深,我愛你有幾分。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물었습니다.

你去想一想,你去看一看,月亮代表我的心。

저 달빛을 보며 한 번 생각해보세요. 달이 내 마음을 보여줍니다.


輕輕的一個吻,已經打動我的心。

부드러운 입맞춤으로 이미 내 마음은 열렸습니다.


深深的一段情,叫我思念到如今。

깊고 깊은 마음에, 날 지금까지 그리워하게 만들었습니다.


你問我愛你有多深,我愛你有幾分。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물었습니다.


你去想一想,你去看一看,月亮代表我的心。

저 달빛을 보며 한 번 생각해보세요. 달이 내 마음을 보여줍니다.


你去想一想,你去看一看,月亮代表我的心。

저 달빛을 보며 한 번 생각해보세요. 달이 내 마음을 보여줍니다.


장민호 첨밀밀 노래듣기 OST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뜻 사랑의 콜센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