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자 여자의 일생 노래듣기


현자 여자의 일생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현자 님의 여자의 일생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6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한산도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백영호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엘레지의 여왕이신 이미자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현자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현자 님이 열창해주신 여자의 일생 잘 들어보셨나요? 처음 뵙는 분 같아서 검색을 해봤더니 6개월 전 한 차례와 2년 전 두 차례 가요무대에 출연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제 눈에는 여전히 처음 뵙는 가수네요. 그런데 놀라운 건 원곡가수인 이미자 선생님과 비교해도 크게 뒤지지 않게 느껴지는 가창력입니다.


현자 여자의 일생 노래듣기2

현자 여자의 일생 노래듣기3


생각 외로 노래를 너무 잘 불러주셨습니다. 마냥 연습만 되는 기교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노래 가사에 마음을 담아 부르는 즉 감정처리까지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이만큼 나이 차이가 나는 후배가수 중에 이미자 선생님의 노래를 이 정도로 잘 불러주시는 분은 많지 않은데 오늘 좋은 가수를 알게 되었네요.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즉 우한 폐렴으로 인해 전 세계는 물론이고 전국적으로 초비상인 상태인데요.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어 평시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에게는 바이러스가 피해가는 축복이 있기를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소유 홍콩아가씨 노래감상

여운 아마도 빗물이겠지 무료듣기

조항조 애수의 소야곡 무료노래

미스터트롯 차수빈 당돌한 여자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고재근 안돼요 안돼 노래듣기

신계행 가을사랑 노래감상

안다성 바닷가에서 무료듣기

보이스퀸 정수연 엄마 우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