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되네요

 

아마 제 예상에 지금 이 글을 검색해서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웃백에 계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ㅋㅋㅋ 저 또한 그랬거든요. 지금쯤 배가 엄청 많이 부르실 것 같네요. 제 말이 맞죠? ㅎㅎㅎ 일단 제목에도 썼지만 후식으로 나오는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됩니다. 당당하게 요구하세요. 아이스 핫 다 되구요. ^^

 

 

얼마 전 생일 때 받은 아웃백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가족들 모두 아웃백으로 출동했습니다. 아웃백을 좋아하는 와이프가 되게 많이 좋아하네요. 도착해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백 립이 있는 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다소 양이 많은 듯 싶었지만 와이프가 좋아하고 아이들도 많이 먹을거라 예상을 해서 조금 오버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되네요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되네요

 

그런데 막상 주문을 하고 나니 메뉴의 양도 많을뿐더러 아이들이 생각보다 잘 먹지를 않는 것입니다. 난감했죠. ㅜㅜ 주문한 걸 남기고 가자니 아까운 저희 부부는 어느 순간부터 음식을 즐기는 것이 아닌 꾸역꾸역 뱃속으로 넣기 시작했습니다. 왜냐? 아깝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저희 부부가 살이 점점 찌는 것 같습니다. 암튼 주문한 모든 메뉴를 초토화시키고 저희는 걷는 것보다 구르는 것이 편할 정도로 배부름의 정도가 하늘을 찔렀습니다. 진짜 배터질 것 같았어요. ㅜㅜ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되네요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되네요

 

그런데 마지막에 생각지도 못한 복병을 만났습니다. 그것은 바로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에요. 저희 부부는 둘 다 커피를 엄청 좋아하는데 배가 부르다고 커피를 패스할 수는 없었거든요. 그런데 둘 다 너무 먹은 탓인지 도저히 커피를 마실 수가 없었어요. 그렇다고 커피를 포기할 수도 없구요.

 


그래서 쪽팔림을 뒤로 하고 일하시는 분께 물어봤죠. 혹시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 테이크아웃 되냐구요. 그랬더니 직원 분께서 환하게 웃으시면서 ‘네’ 라고 대답을 하시네요. ^^ 나중에 알았는데 아웃백에서는 모든 메뉴가 테이크아웃이 된다고 합니다.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되네요

 

위에 보이는 커피 사진이 집에 와서 배가 꺼진 후 마신 아웃백 커피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는데 아웃백 커피 테이크아웃 됩니다. 아주 잘되요. ㅋㅋ 커피까지 마시기 힘드시면 들고 나오세요. ^^

 

2017/08/15 - [분류 전체보기] -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2017/08/15 - [분류 전체보기] - 조승우 임민하 무슨 관계일까

2017/08/14 - [분류 전체보기] -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2017/08/13 - [분류 전체보기] -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2017/08/13 - [분류 전체보기] - 한끼줍쇼 일반인 출연료 얼마일까

2017/08/12 - [분류 전체보기] -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골라봤어요

2017/08/07 - [분류 전체보기] - 악동뮤지션 dinosour(dinosaur) 뮤비 듣기 해석

2017/08/06 - [분류 전체보기] - 주노플로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

2017/08/06 - [분류 전체보기] - 방성훈 방성준 (성훈, 성준) 그 관계는

2017/08/01 - [분류 전체보기] -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2017/07/31 - [분류 전체보기] - 한예슬 태디결별 그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