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스케어정 가격 얼마일까요 (맥스케어 알파정)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며칠 미세먼지가 좋더니 다시 나쁨이네요. ㅜㅜ 이번에는 맥스케어정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약품의 원래 이름은 맥스케어 알파정입니다. 이 약품은 고함량 메가비타민으로 하루에 한 알만 드셔도 우리 몸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케어 알파정 B는 신경비타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경통이나 근육통 그리고 어깨 결림 등의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콜린 및 이노시톨 성분으로 인해서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대사에 작용을 함으로 인해서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꼭 챙겨서 먹어야겠네요.

 

 

맥스케어정 은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와 더불어 임신한 여성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흡연이나 음주, 각종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몸 안에 있는 비타민 소모가 많은 분들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나이가 젊은 사람들부터 시작해서 나이가 있는 분들까지 그리고 남녀 구별 없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약품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 이 회사 영업사원 아닙니다. ^^;

 

 

맥스케어정 가격 은 어떻게 될까요? 생필품도 가격이 정해져 있질 않기 때문에 지역마다 가게마다 다르듯 맥스케어 알파정 또한 약국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하지만 대체로 120정이 들어 있는 박스가 6만 원에서 7만 원 정도의 가격에 팔리고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60정이 들어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만 8세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부하느라 체력적으로 많이 지친 고3 학생들에게도 많이 선물한다고 하니 두루두루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비타민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맥스케어정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