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샤이니 종현 납골당 도대체 어디일까요

사솔 2018. 5. 20. 21:09

샤이니 종현 납골당 도대체 어디일까요

 

샤이니 종현 납골당 도대체 어디일까요

 

이번에는 샤이니 종현 납골당 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SHINee 팬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평소 친하게 지내던 여동생이 2008년 데뷔 때부터 SHINee에 입덕했고, 제 앞에서 틈만 나면 SHINee 얘기를 해서인지, 관심은 많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저런 소식들을 많이 듣게 되었는데요. 

 

 

2017년 12월 18일 샤이니 종현에 관한 소식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젊은 친구가 먼저 저세상으로 갔다는 것이 참 안타까운 일이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아는 여자 후배가 더 걱정이 됐습니다. 그 친구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SHINee를 계속 좋아했었고 그중에 종현군과 태민군을 굉장히 좋아했었거든요.

 

샤이니 종현 납골당 도대체 어디일까요

 

역시나 일이 벌어지고 난 뒤 그 동생은 큰 충격에 빠졌었고 잠시 정신을 차린 뒤 눈물을 흘리면서 서울아산병원에 달려갔다고 했었습니다. 뉴스를 보니 제가 아는 동생만큼이나 종현군을 사랑하던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서울아산병원에는 조문행렬이 끝이 없이 이어져 있었던 것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 것 같습니다. 

 

 

갑작스런 사고이자 종현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큰 충격과 슬픔이라서 그런지 유족들은 조문행렬까지만 허락을 하고 발인은 철저히 비공개로 치렀는데요. 유족이나 소속사 관계자들 이외에는 장지가 어디인지 밝히지 않은 상태에서 발인을 치룬 상태입니다. 종현을 사랑하는 팬들은 장지를 알고 싶어 했지만 누구보다도 슬픔이 클 유족들의 뜻을 거스를 수는 없어서 아직도 그 장소는 외부에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샤이니 종현 납골당 도대체 어디일까요

 

저도 개인적으로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 상에서 많은 곳을 검색해봤지만 그 어디에서도 그런 내용이 나와 있지는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는 장지를 비롯해서 샤이니 종현 납골당 이란 단어까지 있어서 검색을 해봤지만 역시나 별다른 단서를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어떻게 진행이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바람은 화장이 되어 납골당에 안치되는 것보다는 경치 좋고 물 좋은 어느 한적한 곳에 평안하게 잠들어 있기를 소망합니다.

 

 

며칠 전 뉴스를 보니 5월 28일에 SHINee가 이제 故 김종현 군이 없는 첫 4인조 체제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합을 맞춰온 멤버들이라 5인에서 4인으로의 변화가 개개인에게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모르겠네요. 멤버들도 힘들겠지만 종현군의 몫까지 더욱 열심히 해서 팬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꼭!!! 그렇게 될 것입니다. 파이팅~~~!!! ^^ 

 

샤이니 종현 납골당 에 관한 내용은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