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새봄 본명 고은아 맞을까


서새봄 본명 고은아 맞을까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현재 트위치의 종합게임전문 스트리머인 서새봄 님의 본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새봄 님의 특징이라 하면 나이에 비해 동안인 얼굴인데요. 그런데 얼굴뿐만 아니라 목소리까지 귀여워서 더욱 동안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포스팅 제목이 ‘서새봄 본명 고은아 맞을까‘라고 되어 있으니 먼저 그 얘기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궁금했던 사항이니 빨리 오픈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새봄 님의 본명이 고은아 인지 아닌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먼저 나무위키를 봤는데 그런 내용은 없었습니다.


서새봄 본명 고은아 맞을까2


나무위키에서 찾지 못했으니 다음은 구글을 비롯해서 네이버와 다음, 빙, 야후 등 여러 검색 엔진과 블로그, 웹사이트 문서 등 제가 검색할 수 있는 온갖 수단을 다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렇게 해서 얻은 결과가 아래에 있는데요. 다만 제 입장에서 아쉬운 것은 제가 찾은 증거가 결정적인 자료라 말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일단 아래에 있는 두 가지 케이스를 직접 읽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는 여러분이 잘 아는 오버워치 인벤에 서새봄 님의 본명이 서숙희라는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가 자기 엄마 이름도 서숙희라고 했던 이야기가 떠오른다는 얘기를 새봄 님이 했다는 댓글도 같이 달려 있는데요. 보는 이에게 어느 정도 설득력을 주긴 하지만 이것이 신빙성이 있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서새봄 본명 고은아 맞을까3


또한 고은아 라는 이름이 원래 이름이다. 라는 블로그 글도 있었는데요. 그 내용에는 예전 와우 할 때 새봄 님에게 찝쩍대는 사람에게 거절의사를 밝혔더니 심한 욕을 하고 게임을 못할 정도로 와우에서도 왕따를 시켰고 결국에는 자구책으로 이름과 나이를 바꿔서 활동을 했고 그 후 같은 이름으로 방송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일단 두 가지 케이스가 공식적으로 밝혀진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원래 이름이 맞다 아니다 이렇게 판단하기는 힘들 것 같구요. 새봄 님이 직접 밝혀주기 전까지는 미스테리로 남을 것 같긴 합니다. 원래 이름은 모르더라도 지금처럼 새봄 님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새봄 본명 고은아 맞을까 끝~


서새봄 나이 알려드려요

서새봄 실물 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