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 패키지 용산 호텔 여기네요


로맨스 패키지 용산 호텔 여기네요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로맨스 패키지 에 대한 이야기와 지난주부터 방영했던 용산 편에서 여러분을 궁금하게 했던 Hotel 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이야기를 하기 전에 잠시 프로그램 소개를 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지난 5월 2일부터 방영중인 SBS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진행은 전현무, 임수향이 맡고 있으며 미혼의 남녀가 서로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오래 방송했으면 좋겠는데 시청률이 너무 저조하네요. 포스팅 도중에 확인해 보니 닐슨코리아 제공으로 2.6퍼센트입니다. 


로맨스 패키지 용산 호텔 여기네요2


아참!!!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로맨스 패키지 용산 호텔 에 대해 먼저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방송을 보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지 네이버에 연관검색어도 생성되었는데 정확한 정보가 없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이 건물은 외양이 특이해서 많이들 궁금했던 것 같습니다. 


     

이제 말씀드리겠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용산 호텔 은 서울드래곤시티 라는 곳으로 국내 최초의 호텔플렉스로 그랜드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업스케일 노보텔, 미드스케일 이비스 스타일 등 4개의 Hotel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룸 수는 방금 명칭을 말씀드린 순서대로 202실, 268실, 621실, 591실입니다.



서울드래곤시티라는 이름으로 한 곳에 존재하지만 각각의 이름에 맞게 지향하는 스타일이 있으니 투숙할 일이 있다면 본인의 입맛에 맞는 호텔 을 골라서 투숙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방송에 나오는 객실은 1~2인용으로 보이기 때문에 업스케일 노보텔이나 미드스케일 이비스 스타일 중에 한 곳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아니고 제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사실 저도 이 Hotel에 대해서 잘 아는 것은 아니거든요. 또한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와이프님이 워낙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시청률이 더 좋게 나와서 폐지되는 사태까지는 가지 않았으면 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


지금까지 로맨스 패키지 용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