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이번에는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된다는 메시지로 인해 나름 고생(?)을 하시는 분들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teamviewer를 사용해서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봐 줄 정도의 실력이면 아주 가볍게 볼 수 있는 내용이니 부담 없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teamviewer id reset 방법입니다.



   

teamviewer id reset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편한 방식으로 설명을 하면 혹시라도 보시는 초보분들이 잘 모르실까봐 느리더라도 천천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중수 이상의 분들은 양해를 바랍니다. ^^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팀뷰어 상업적 사용 메시지가 뜨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할 일은 맥어드레스를 변경하는 일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윈도우 좌측 하단에 있는 시작 버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빨간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단축키를 눌러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그 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teamviewer id reset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장치관리자에 들어갔으면 빨간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네트워크 어댑터를 마우스 왼쪽 더블 클릭합니다.




사용 중인 PC의 네트워크 어댑터가 표시되면 그 위에 마우스 우 클릭을 합니다. 마우스 우클릭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것처럼 속성 부분을 클릭합니다.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속성 부분을 클릭하면 위의 그림과 같이 새로운 화면이 팝업됩니다. 팝업된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빨간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고급 탭을 클릭합니다. 이제 거의 다 끝나가니까 조금만 더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이 부분이 중요합니다. Locally Administered Address를 클릭합니다. 클릭 후 빨간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을 체크합니다. 체크 후에는 빈칸에 12자리의 숫자를 넣으면 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맥어드레스가 바뀌고 teamviewer id reset 이 되는 것입니다. 아참~ 재부팅하셔야 합니다.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 리얼 해결 방법


위의 설명은 윈도우10 기준이었는데 윈도우7은 위의 스샷 한 장으로 대신하겠습니다. ^^; 간단한 방법인데 글과 그림으로만 설명을 하다 보니 잘 설명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방법으로 완전히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방법으로 5분 제한을 풀고 다시 사용을 한다 하더라도 하루 수차례씩 매번 새로운 컴퓨터에 원격을 걸게 되면 다시 막힐 수 있습니다. 잦은 사용으로 다시 막히게 되면 그때는 포맷을 하고 OS를 재설치하거나 사용 중인 랜카드 교체, 팀뷰어 재설치,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 교체를 하더라도 해결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금의 설명은 제가 체험해보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지금까지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됨 푸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알수없는 게시자, ActiveX 컨트롤 설치 차단 해결

유튜브 인트로 영상 만들기 5분이면 끝~

한글 실행 오류 could not load library(HncBL90.dll) 해결법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 stsess.exe

모바비 인증키 확실하게 말씀 드립니다 Movavi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로 쉽게 만드세요

배틀그라운드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기 TslGame.exe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댓글